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딘: 발할라 라이징’ 서비스 1,000일 기념 감사 이벤트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3.20 15: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가 20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서비스 1,000일 기념 감사 이벤트를 실시했다.
 

제공=카카오게임즈
제공=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1,000일 기념 출석ㆍ교환 이벤트, 오딘의 석상 버프, 대륙 침략자 & 축제의 피날레 도전 미션, 로스크바의 깜짝 푸시 이벤트 2종, 로스크바의 특별 핫타임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4월 17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새롭게 추가된 '토르의 강화석' 3종과 ‘신성의 소환권’ 75개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신규 아이템 '토르의 강화석'은 특정 단계까지 사용 가능한 강화석이며, 강화 실패 시에도 장비가 파괴되지 않는다.

이와 함께, 동 이벤트 기간동안 필드 및 정예 던전에서 ‘1,000일 기념 감사패’, ‘이발디의 강화석’, ‘1,000만골드’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1,000일 기념 주문서’를 제공한다.

또, 게임 내 마을에 위치한 ‘오딘의 석상’ 활성화를 통해 주요 캐릭터 능력치를 상향할 수 있는 버프 이벤트를 비롯해 다채로운 인게임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작 MMORPG ‘오딘’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 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장용훈 PD의 1,000일 기념 감사 영상 공개 등을 통해 이용자와의 지속적인 소통과 유대를 보여주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