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메이드, ‘판타스틱 베이스볼’ 글로벌 정식 서비스 시작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3.21 17: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가 라운드원스튜디오에서 개발한 야구 게임 ‘판타스틱 베이스볼’을 오늘(21일) 170여개국에 정식 출시했다.

▲ 사진 출처=위메이드
▲ 사진 출처=위메이드

‘판타스틱 베이스볼’은 MLB, KBO, CPBL 등 글로벌 리그를 통합한 세계 최초의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싱글 플레이와 챌린지 등 PvE(Player vs Environment) 모드를 비롯해 전 세계 이용자와 경쟁하는 시즌, 시뮬레이션, 올스타 PvP(Player vs Player) 등 다양한 콘텐츠들로 구성됐다. 실제 선수들의 얼굴과 동작을 사실적으로 구현해 몰입감을 극대화했다.

이용자는 스카우트 시스템을 통해 손쉽게 선수를 영입하고 육성할 수 있다. 선택한 리그를 중심으로 나만의 드림팀을 구성하면서 다른 리그 소속 선수들도 라인업에 추가할 수 있어, 더욱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위메이드는 ▲뉴욕 양키스 애런 저지 ▲롯데 자이언츠 박세웅 ▲키움 히어로즈 김혜성 선수를 홍보 모델로 선정했다. 선수들과 함께 ‘판타스틱 베이스볼’의 색다른 재미를 알리는 다양한 행보를 펼칠 계획이다.

위메이드는 ‘판타스틱 베이스볼’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늘부터 4월 1일(월)까지 접속만해도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시즌 모드에서 순위권을 달성한 이용자들에게는 선수들을 빠르게 육성할 수 있는 아이템이 제공된다. 또 4월 2일(화)까지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세계 최고 선수들을 영입할 수 있는 아이템이 지급된다.

한편, 위메이드는 3월 22일(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판타스틱 베이스볼’ 론칭 기념 특별 방송을 공개한다. KBO와 CPBL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롯데 자이언츠 박세웅 ▲키움 김혜성 ▲티이강 호크스 왕보룽, 왕야오린 선수가 ‘판타스틱 베이스볼’로 승부를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