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5월 8일 출시 예정인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가 전국의 지정 PC방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사전등록 인증 ▲메뉴판 퀴즈 ▲스페셜 메뉴 등 3종으로 구성됐으며, 전국 80여개 피카 PC방에서 5월 7일까지 참여가 가능하다. 특히, 레드포스PC 아레나(노원역점, 부천시청점, 서울대점, 서강대점) 4곳에서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로 꾸며진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사전등록 인증’ 이벤트 참가자
‘스텔라 블레이드’는 총 30종이 넘는 복장을 전시하고 획득할 수 있도록 준비돼 있다. 게임 첫 지역에서 플래닛다이브슈트 V2와 같은 슈트를 얻으면서 출발한다. 이어 황무지 지대에 도달해 자이온을 방문하면서 다양한 복장을 만나볼 수 있다 복장은 주로 각 맵에 숨겨진 지역에 상자형태로 보관돼 있다. 이 도안을 획득한 다음 도안을 기반으로 슈트를 제작하는 형태다. 주로 정식 진행 통로가 아니라 숨겨진 통로를 가다 보면 획득 하는 경우가 다수다. 이어 고난도 퍼즐을 풀거나, 파쿠르 액션을 진행하고다면 대체로 노출도가 높은 복장들을 얻는
넷마블 신작 액션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오는 5월 8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된다. 해당 타이틀은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몰입감을 선사하고 다양한 스킬과 무기를 활용한 자신만의 액션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3월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진행 중인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의 사전등록자 수는 1200만 명을 넘어섰다. 이틀 만에 사전등록자 수 100만 명을 넘어섰으며,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가 배급하는 신작 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등장인물 이브를 소재로한 팬아트가 다수 등장해 관심이 집중 된다. 일부 팬아트가 100만 조회수를 넘기는가 하면, 유명 모델러들이 참가해 2차 창작에 나서는 등 캐릭터를 향한 관심이 고조되는 것으로 보인다. 현재 트위터, 페트리온 등 다수 사이트를 통해 ‘스텔라 블레이드’팬아트가 업데이트 되는 것으로 확인 된다.그 중 가장 인기를 끄는 팬아트는 X(@CanadianAniGuy)가 제작한 일러스트로 현재 누적 조회수 120만회를 기록중이다. 해당 팬
플린트가 개발하고 하이브IM이 글로벌 퍼블리싱하는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이하 별이되어라2)’가 글로벌 서비스에 나서고 있다. 장장 8년이라는 긴 개발 기간을 거쳐 탄생한 ‘별이되어라2’는 모바일에서는 단연 찾아볼 수 없는 독보적인 비주얼, 중후함과 잔혹함의 매력이 극대화된 다크 판타지, 두 요소의 시너지를 극대화 시키는 게임의 핵심, ‘액션성’에 이르기까지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뽐냈다는 평가다. 개발진이 준비한 ‘별이되어라2’의 첫 번째 이야기를 모두 체험한 현재, 게임의 구성을 꼼꼼하게 살펴봤다. 눈과 귀가 즐거운 RPG
2024년 2분기 시장이 막을 올렸다. 물씬 풍겨오는 봄 내음과 함께 국내외 게임 시장에서도 갖은 신작 소식이 들려오는 가운데, PC·콘솔 게임 시장 또한 다양한 기대작과 함께 4월의 시작을 알린다. 이번 달 최고의 화제작으로 손꼽히는 시프트업의 ‘스텔라 블레이드’부터 故 토리야마 아키라 원작 만화 기반 게임 ‘샌드랜드’ 등 다양한 이야깃거리를 자아낼 4월 주요 기대 신작들을 살펴봤다. 먼저, 4월 시장에서 가장 큰 화제와 기대를 모으는 신작은 시프트업의 PS5 콘솔 독점 액션 RPG 신작 ‘스텔라 블레이드’다. ‘스텔라 블레이드’
넥슨은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온라인 쇼케이스 ‘던파로ON’을 개최하고 신규 레이드 ‘아스라한 : 안개의 신, 무(이하 안개신 레이드)’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쇼케이스는 지난 30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됐으며, 성승헌 캐스터와 이원만 총괄 디렉터, 김윤희 콘텐츠 디렉터, 박종민 라이브 디렉터 등이 자리한 가운데 ‘던파’ 공식 치지직 및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됐다.‘안개신 레이드’ 특집으로 마련된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안개신 레이드’ 설정부터 주요 시스템, 연출
컴투스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이하 스타시드)’의 국내 론칭이 단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스타시드’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글로벌 서비스 예정인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다. 개발진에 따르면 치밀하게 구성된 세계관부터 매력적인 소녀 캐릭터, 역동적인 액션이 돋보이는 전투 콘텐츠까지 다양한 재미 요소를 담아 오는 3월 28일 국내 유저들을 먼저 만난다.앞서 여러 캐릭터들을 미리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와 온·오프라인 이벤트로 예비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며, 현재 국내 사전 예약자 수
넷마블은 태국에서 오픈베타를 진행 중인 신작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가 현지 앱스토어에서 인기·매출 1위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1일부터 태국과 캐나다에서 오픈베타를 시작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서비스 하루만에 태국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이틀만에 매출 1위를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는 인기 1위를 기록 중이다.‘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 최초의 게임으로, 수준 높은 원작 구현을
컴투스의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이하 스타시드)’가 오는 3월 28일 한국 론칭을 앞두고, 서울 주요 도심지를 장악하며 출시 전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스타시드’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글로벌 서비스 예정인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다. 인류를 구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가상세계로 뛰어들어 AI 소녀인 ‘프록시안’들과 함께 싸우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최근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는 ‘스타시드’는 출시가 임박한 이달 중순부터 강남, 판교, 삼성, 을지로, 동대문역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5월 중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작 액션 RPG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개발사 넷마블네오)가 사전등록을 시작한지 이틀만에 글로벌 사전등록자 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지난 19일부터 한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역에서 사전등록을 시작했다. 이틀만에 사전등록자 수 100만 명을 넘어서면서 흥행 가능성이 고조되고 있다.넷마블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전설 등급 방어구 세트’와 ‘성진우의 시크한 블랙 슈트 코
문톤(MOONTON)은 자사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신작 ‘워처 오브 렐름’의 CG 영상을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성황리에 사전예약을 진행 중인 ‘워처 오브 렐름’은 이번 영상을 통해 주요 콘텐츠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게임에서 내세우는 고퀄리티 그래픽과 디펜스형 전투 방식의 전략적인 플레이, 짜릿한 보스 콘텐츠, 대규모 멀티 PvP 전투까지 확인할 수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게 한다.이 게임은 타워 디펜스 장르와 RPG 장르를 융합한 완전히 새로운 방식의 모바일 게임이다. 직관
젠지가 디펜딩 챔피언다운 경기력을 뽐내면서 상위권 순위 경쟁을 펼치고 있는 한화생명e스포츠와 T1을 연파, 단독 1위 자리를 되찾았다.LCK는 6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 2024 LCK 스프링 7주 차에서 젠지가 트로이카 체제를 구축하고 있던 한화생명e스포츠와 T1을 셧아웃시키면서 독주 체제를 구축, 정규 리그 1위 확률을 끌어 올렸다. 경쟁팀 모두 꺾은 젠지젠지의 7주 차 행보는 상위권 판도를 흔들 수 있는 유일한 변수였기 때문에 초미의 관심사였다. 6일 한화생명e스포츠와 9일 T1을 연이어 만난 젠지는 두 경기 모두 깔끔하게 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가 ‘THRONE AND LIBERTY(이하 TL)’의 네 번째 OST(Original Sound Track) 앨범 ‘Experience the Solisium(익스피리언스 더 솔리시움)’을 발매했다.엔씨(NC)는 이용자가 솔리시움 대륙에서 벌어지는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하며 들을 수 있는 음악 29곡을 담았다. 작년 12월 TL 론칭 기념 앨범을 시작으로 총 4개의 앨범을 발매해, 5시간 16분 분량의 고품질 OST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승리의 함성’은 스톤가드 공성전의 종료 BGM(Back Gr
유조이 게임즈는 자사의 모바일 RPG ‘제로나인(ZERO.9)’이 화려한 액션을 엿볼 수 있는 인게임 플레이영상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제로나인’이 공개한 영상에는 시원한 액션과 화려한 스킬 액션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이용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액션 RPG를 선호하는 게이머들이 가장 기대하는 요소로 손꼽았던 스킬 콤보 액션부터 액션을 극대화하는 정령 시스템까지 공개되어 ‘제로나인’의 핵심 정체성을 임팩트 있게 전달한다. 광고 모델로 악뮤 ‘이찬혁’을 선정하며 대중들의 관심까지 사로잡은 ‘제로나인’은 강력한
하이브IM은 27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에서 개발 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오는 3월 5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밝혔다.이번에 공개된 50초 분량의 티저 영상은 하이브IM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글로벌 판타지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특히, 영상의 마지막에는 3월 5일에 사전 등록이 시작될 예정임을 밝혀, 출시를 손꼽아 기다려온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정식 출시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2D 액션 MORPG로, 전작을 계승한 깊
글로벌 게임 퍼블리셔 플레이베스트는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이세계 체험 극락 판타지 RPG ‘극락 모바일’의 글로벌 정식 런칭 일정을 오는 2월 29일로 최종 확정했으며, 남은 기간 게임 안정화 및 유저 편의성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오늘 밝혔다. 플레이베스트 측에 따르면 글로벌 런칭 일자인 2월 29일은 2월 날수가 하루 많은 ‘윤일’과 더불어 올해는 4년에 한 번 돌아오는 ‘윤년’이 겹치는 ‘길일(吉日)’이어서 최종 선택했으며, 이색적인 게임 네이밍에 어우러지도록 정식 서비스 당일 청룡의 기운이 함께 다가오길 기원하며 선정했다고
창유는 KLab 주식회사가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하이큐!!’(원작 ハイキュー!!) 원작의 모바일 수집형 육성 RPG ‘하이큐!! FLY HIGH’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애니메이션 ‘하이큐!!’는 슈에이샤 주간 소년 점프에 2012년 2월부터 연재 게시, 2020년 7월에 드디어 8년 반에 걸친 연재가 완결되어, 코믹스 전 45권 누계 발행 부수 6000만부를 돌파하였다. 배구를 건 고등학생들의 뜨거운 청춘 이야기가 인기를 끌었던 스포츠 만화의 최고봉이다. 후루다테 하루이치가 그린 ‘하이큐!!’를 원작으로 하는 애
모바일 MMORPG ‘다크삼국’이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다크삼국’은 국가 VS 국가 초대형 PvP를 일주일 간의 대혈투로 정복하는 전투가 돋보이는 삼국지 소재의 모바일게임이다. 이용자는 조조군과 손유 연합군이 적벽에 대치하는 상황에서 길을 막고 있는 손유 연합군을 격파하여 난세를 종식시키고 통일을 실현하는 ‘여포’의 역할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게임 공개 후, ‘다크삼국’은 삼국지 역사상 가장 위대한 전투의 역사를 내 손으로 쓰는 강렬함, 보스 레이드부터 막강한 전투력으로 지옥의 신을 정복하는 PvE 콘텐츠, 각양각색의 클라스
벤처캐피털 블로코어가 초기 투자한 '픽셀즈(Pixels)'에 총 공모 금액 70억 달러(약 9조3천억 원)가 몰리며, 바이낸스 런치풀 게임 부분 최대 규모를 달성했다. 바이낸스 런치풀(Launch Pool, 바이낸스가 제시하는 코인 예치 시 신규 토큰으로 보상하는 개념)서 게임 부문 역대 최고 공모 금액을 달성한 픽셀즈는 로닌(RON) 네트워크 기반 웹3.0 오픈 월드 게임이다.초기투자자인 블로코어(Blocore) 외 ▲애니모카 브랜즈(Animoca Brands) ▲스카이 마비스(Sky Mavis) ▲오픈씨 벤처스(OpenSea 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