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서비스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매체정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기사검색 바로가기
전체서비스 바로가기
상단영역
UPDATED. 2024-04-27 02:05 (토)
전체기사
뉴스
게임
비즈
가상현실
IT&블록체인
해외
리뷰/프리뷰
특집
기획취재
스쿠프
이슈
긴급진단
인터뷰
게임인
포커스
와이드인터뷰
e스포츠&FUN
뉴스
포토뉴스
영상
디지털콘텐츠
웹툰 & 웹소설
OTT
인터넷 방송
오피니언
광화문연가
프리즘
연재
게임스 칼럼
인사동정
사설/칼럼
AI스토리
소식
블로그
배워보자
워크샵&웨비나
로그인
로그인
회원가입
검색
기사검색
검색
본문영역
전체기사
기사목록 보기 형태
목록형
포토형
엔씨(NC) 도구리, 첫 팝업스토어 ‘도구리 오피스’ 성료
2022.11.10 17:23
신입 공채 나선 엔씨, ‘워라밸 좋은 기업’ 약속
2021.09.27 14:32
프리즘
[프리즘] 대형게임사, ‘종합 콘텐츠 기업’ 진화를 기대하며
2018.08.17 11:31
손이 가요, 손이 가…게임업계, 자사 I·P 캐릭터사업 ‘본격화’
2018.04.12 13:03
선데이토즈, 애니팡 IP로 제약 업계 첫 행보
2016.11.21 09:39
선데이토즈 ‘애니팡’ IP로 애니메이션 도전
2016.01.26 10:04
선데이토즈 ‘애니팡’ 팝업 스토어, 백화점에서 만난다
2015.11.13 17:10
게임
넥슨, 바이미와 ‘셀프 디자인 캐릭터상품’ 서비스 실시
2008.12.03 09:08
게임
CJ인터넷, 게임캐릭터 중동 시장 진출
2007.11.15 09:08
게임
넥슨, TV애니메이션 '다오배찌 붐힐대소동' 제작발표회 실시
2007.11.08 14:37
긴급진단
일본 온라인게임 시장의 대박과 쪽박사이
2006.08.28 08:55
게임
‘쿵야’아이스방석으로 올 여름 시원하게∼
2005.05.30 14:58
게임
‘쿵야’ 아이스방석으로 여름을 시원하게∼!
2005.05.27 13:51
게임
스퀘어에닉스 합병 그 후 1년
2004.03.29 17:36
스쿠프
한빛의 '보복'과 손오공의 '맞불작전'
2003.11.17 17:35
게임
한빛소프트, '아톰' 잡았다
2003.11.03 18:23
이슈
게임업계에도 이색 '재신임' 열풍 <2>
2003.10.27 17:40
게임
'스타크래프트', 모바일 컨텐츠 서비스 오픈!
2003.09.22 18:25
이슈
숫자로 풀어본 상반기 게임시장 결산 <1>
2003.07.14 18:23
게임
'세피로스', 중국 시장 진출
2003.04.28 19:51
처음
1
2
다음
다음
끝
위로
전체메뉴
전체기사
뉴스
전체
게임
비즈
가상현실
IT&블록체인
해외
리뷰/프리뷰
특집
엔씨소프트 특집
기획취재
전체
스쿠프
이슈
긴급진단
인터뷰
전체
게임인
포커스
와이드인터뷰
e스포츠&FUN
전체
뉴스
포토뉴스
영상
디지털콘텐츠
전체
웹툰 & 웹소설
OTT
인터넷 방송
오피니언
전체
광화문연가
프리즘
연재
게임스 칼럼
인사동정
사설/칼럼
AI스토리
전체
소식
블로그
배워보자
워크샵&웨비나
전체메뉴닫기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