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롬’, 한국, 대만 공동 미디어 쇼케이스 1월 4일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3.12.27 15: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랩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와 함께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준비 중인 MMORPG ‘롬: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이하 롬)’의 한국, 대만 공동 미디어 쇼케이스를 오는 1월 4일에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공=레드랩게임즈
제공=레드랩게임즈

이번 미디어 쇼케이스에서는 PD를 맡고 있는 신현근 대표가 직접 주요 게임 특징과 향후 서비스 방향, 주요 일정을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준비하는 만큼, ‘롬’ 미디어 쇼케이스는 한국, 대만 각 국가의 쇼케이스 현장을 실시간으로 연결하여 동시에 진행된다.

현장에서는 ‘롬’의 주요 컨텐츠 및 시스템을 소개하는 게임 플레이 영상과 핵심 특징인 대규모 전장, 전략적 전투를 담아낸 프로모션 영상이 최초로 오픈되며, 한국의 대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 캣츠와의 협업을 통한 코스프레 모델 ‘타샤’의 레인저 클래스 코스프레도 공개된다.

아울러 이번 행사는 ‘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스트리밍되는 생중계를 통해 일반 유저들도 온라인으로 실시간 시청할 수 있다.

‘롬’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글로벌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글로벌 원빌드 서비스와 글로벌 전장 구현을 바탕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레드랩게임즈와 카카오게임즈는 지난 6월 ‘롬: 리멤버 오브 마제스티’의 성공적인 글로벌 동시 서비스를 위해 양사간 공동 사업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레드랩게임즈는 개발, 운영을 포함한 전반적인 게임 서비스를 담당하며, 카카오게임즈는 글로벌 시장 노하우를 바탕으로 글로벌 마케팅 및 플랫폼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