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블, 계정주 확인 서비스 도입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3.12.28 10:5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블게이트 가상화폐 거래소가 베리파이바스프(VerifyVASP)의 계정주 확인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편리하게 확대된 트래블룰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12월 28일 밝혔다.
 

제공=포블게이트
제공=포블게이트

포블은 이미 코드와 베리파이바스프를 통해 트래블룰 솔루션을 이원화하여 활용하고 있다. 이번 계정주 확인 서비스는 베리파이바스프의 트래블룰 솔루션을 활용해 가상자산사업자(VASP)간의 시스템을 통해 포블과 연동된 거래소의 계정 간의 소유주 정보 일치 여부를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계정주의 성명(한글 또는 영문) 및 생년월일 등 고객의 정보가 일치할 경우, 입출금 거래가 원활하게 이루어진다. 이는 해외거래소를 통한 사용자의 입출금 활동을 더욱 용이하게 하며, 다소 불편할 수 있었던 트래블룰의 제약을 일부 해소하게 되었다.
이번 베리파이바스프의 계정주 확인 서비스 연동으로 입출금 서비스의 확대가 이루어진 해외 거래소는 ▲ByBit ▲Bitget이며 연동 거래소는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포블 안현준 대표는 “이번 계정주 확인 서비스 도입으로 사용자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해외거래소와의 입출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우리는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혁신적인 시스템 개선에 지속적으로 투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