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업데이트 시즌제 솔로던전 ‘시험의 탑’ 추가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4.02.22 14: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오늘(22일) 신규 콘텐츠 ‘시험의 탑’을 업데이트했다.

시험의 탑은 6주 단위로 운영되는 시즌제 도전형 솔로 던전이다. 45 레벨 이상 캐릭터로 혼자 몬스터 처치, 보물 상자 찾기, 미로 탈출 등 여러 가지 미션을 완수하면서 더 높은 층으로 올라가 강력한 보스들을 처치해야 한다. 최고층인 100층까지 횟수 제한 없이 도전 가능하다. 이미 완료한 층은 매주 최대 5번 재도전해 ‘개척자 증표’를 반복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개척자 증표는 22일 추가된 ‘글라이더 초월’ 시스템에 필요한 재료를 구매하는 데 사용된다. 영웅 등급 이상 글라이더를 초월할 수 있다. 초월 후 레벨이 성장하면 방어, 피해감소 등 다양한 능력치가 상승한다. 최고 레벨까지 성장한 글라이더가 많아질 수록 강력한 보유 효과도 적용된다.

‘나이트 크로우’는 시험의 탑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부터 3월 21일(목)까지 던전 미션 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석양의 무기 외형 소환권’, ‘운석의 화려한 글라이더 보관함’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특정일에 우편함으로 선물한다.

‘나이트 크로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