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홍콩 가상자산 펀드 PSE Trading, 투자 유치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3.07.18 15: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의 가상자산 전문 펀드 PSE Trading이 자금조달 라운드에서 1000만달러 규모의 자금을 투자 받았다고 7월 18일 밝혔다.
 

홍콩의 가상자산 전문 펀드인 PSE Trading이 사이폴리오 벤처스로부터 1000만달러 규모의 자금을 투자받았다(제공=PSE Trading).
홍콩의 가상자산 전문 펀드인 PSE Trading이 사이폴리오 벤처스로부터 1000만달러 규모의 자금을 투자받았다(제공=PSE Trading).

이번 투자 라운드는 가상자산, 토큰 및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대한 전문성으로 유명한 연구 중심 투자 기업인 사이폴리오 벤처스(Cipholio Ventures)의 주도로 이루어졌다. PSE Trading은 홍콩의 최고 단계의 규제 기준에 따라 수탁 업무를 수행할 예정이며 이번 펀드는 자산 수탁 서비스에서 규정 준수와 보험으로 유명한 기관인 세푸(Ceffu)에서 관리될 예정이다.

PSE Trading의 창립 파트너인 폴 왕(Paul Wang)은 “글로벌 디지털 통화 투자자에게 투자 요구에 맞는 보다 안전하고 규정을 준수하며 효율적인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고 전했다.
이번 투자 라운드의 주요 투자 기업인 사이폴리오 벤처스는 가상자산, 토큰 및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전문으로 하는 연구 중심 투자 기업으로, 업계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Web3, DeFi, GameFi, 메타버스 및 레이어 2기술 분야에서 사람, 기술, 자본을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