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슈퍼셀,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 2025 진행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5.11.26 10: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퍼셀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가 28일부터 30일까지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2025년 월드 파이널을 진행한다.
 

제공=슈퍼셀

총상금 100만 달러 규모로 열리는 이번 월드 파이널에는 챔피언십 포인트 레이스에서 각 지역별 상위 12개 팀이 우선 선발됐다. 추가로 최종 진출 선발전을 거쳐 4개의 추가 슬롯이 결정되면서 최종 16강 라인업이 완성됐다.

이번 대회는 지난해 월드 파이널에서 1위부터 5위까지의 성적을 기록한 강팀들이 모두 참가한다. 특히 작년 우승팀 HMBLE을 비롯해 Tribe Gaming, ZETA DIVISION, REJECT 등 상위권 팀들이 올해도 파이널 무대에 올랐다.

대회는 16개 팀이 4개 조로 나뉘어 더블 엘리미네이션 방식의 조별 리그로 11월 28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각 조에는 4개 팀이 배정되며, 조별리그에서 상위 2개 팀이 8강 플레이오프에 진출해 싱글 엘리미네이션 방식으로 경쟁하게 된다.

국내 팬들은 브롤스타즈 공식 유튜브 채널과 함께 ‘홀릿’, ‘테드’, ‘비누’, ‘시로Siro’ 등 5개의 인기 크리에이터 채널을 통해 유튜브 원격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생중계 시청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팬들은 슈퍼셀 ID로 이벤트 플랫폼에 로그인한 후 승부 예측과 실시간 퀴즈에 참여하여 게임 내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슈퍼셀 관계자는 "브롤스타즈 월드 파이널은 단순한 대회를 넘어 전 세계 팬들이 하나 되는 글로벌 e스포츠 축제임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자리"라며 "국내 팬들도 생생한 현장감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월드 파이널의 뜨거운 열기를 함께 느끼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