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은 캡콤과 공동 개발한 ‘몬스터 헌터 나우(이하 몬헌 나우)’에 오는 12월 11일 시즌8 ‘요격 준비! 차원 임계의 포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시즌에는 번개·마비 속성의 ‘라이젝스’를 비롯해 불 속성 ‘케마트리스’, 얼음 속성 ‘고샤하기’ 등이 처음 등장하며, 차원 변이 몬스터 ‘푸루푸루’도 새롭게 추가된다.
각 몬스터는 특수 공격 속성과 약점을 보유하고 있어, 헌터들은 이에 맞는 무기와 스킬을 전략적으로 선택해 사냥에 임해야 한다.
탐색 거점에서는 매월 마지막 주마다 강력한 ‘차원 임계 몬스터’와 맞서는 협력 콘텐츠 ‘거점 요격전’이 추가된다.
헌터들은 거점을 중심으로 힘을 합쳐 몬스터를 공략하며 누적 피해량에 따른 ‘요격 포인트’를 획득해 개인 및 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각 피리어드별로 지정된 ‘요격 특선 무기’를 사용하면 점수 보너스가 제공돼 신중한 무기 선택과 전략 구성이 요구된다.
또한 ‘절대 회피SP’, ‘탄환 절약’, ‘통상탄/속성탄 강화’ 등 전투 스타일을 강화하는 신규 스킬 6종이 추가돼 더욱 다양한 무기 및 스킬 조합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 일부 채집 소재 및 소형 몬스터 소재를 ‘보석’으로 교환할 수 있는 편의 시스템과 신규 ‘시즌 패스’ 도입으로 성장과 자원 관리가 더욱 편리해졌으며, 아이템 박스 확장권 지급 및 주요 몬스터 출현 퀘스트 추가로 플레이 환경도 한층 개선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