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펄어비스 ‘검은사막’,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사전 예약 시작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5.11.26 11: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신규 클래스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제공=펄어비스
제공=펄어비스

신규 클래스는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에 출시하는 여성 대검 클래스다. 키 아트 이미지 공개 이후 높은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으며, 사전 예약은 11월 25일부터 출시 전까지 진행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검은사막’ 모험가는 ▲발크스의 조언(+300) ▲[이벤트] 그믐달 축복 패키지(7일) ▲[이벤트] 신성한 용맹의 축복 등 인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은 신규 클래스 알림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림을 신청한 모험가에게 ▲오네트의 정령수(30일) ▲정제수/유자차/시계 태엽 선택 상자 ▲레이드 입장권 상자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12월 2일부터 4주간 ▲W의 가호 ▲블랙펄 1,000개 상자 ▲공허의 수정 상자 등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모험가에게는 신규 클래스를 활용해 제작한 카카오 이모티콘도 클래스 출시 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검은사막’ 클래스 별 최고 모험가를 가리는 대회 ‘마스터 클래스’의 최강자가 가려졌다. 마스터 클래스 탄생을 기념해 특별 쿠폰 보상으로 ▲크론석 2,000개 ▲[이벤트] 마스터 클래스 : 전투의 함성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